파라과이 유투버 인기순위

파라과이 최고 유투버.png

유투브를 통한 개인방송이 파라과이에서도 유행하고 있다. 카메라와 인터넷만 있으면 자신만의 콘텐츠를 담은 개인방송이 가능한데 파라과이에도 1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한 유튜브 방송자(유튜버)들이 여럿 나오고 있다.
파라과이 유튜버로 가장 많은 구독자를 확보한 지아니나 레스까노씨의 경우 유투버 측으로 플레이 데 쁠라따 상을 받기도 했다. 지난 2014년 처음으로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을때 유투브로부터 유투브 로고가 찍힌 방송장비를 상으로 받기도 했다. 자신의 채널인 GiannyL을 통해 음성 없이 영상만으로 DIY 영상을 송출하는 그녀는 웹 방송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사업가이기도 하다. 유투브 쪽에서 구독자 규모에 따라 방송료를 지급하는데다 구독자가 많아지면서 여러 회사들이 그녀의 방송채널을 통해 자사 상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 달라는 광고요청으로 직접적인 수익을 올리기도 한다. 더구나 그녀의 채널은 파라과이에서 송출되는 유투브 방송으로는 유일하게 1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한 확고한 위치를 자랑한다.
파라과이인이 진행하는 유투브 방송으로 구독자가 많은 두 번째 방송은 Nix Matic이라는 미스테리, 패러노멀 방송을 소개하는 채널이다. 그 외에도 파워레인저 방송, 엔터테인먼트 방송등 다양하다. 대부분의 채널은 지아니나 씨와는 달리 애니메이션 등 기존 콘텐츠를 활용하는 경우지만 구루 데 라 기타라 처럼 기타연주 튜토리알 등 자체 컨텐츠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아직도 지아니나씨처럼 10만명 구독자 장벽을 넘지는 못하고 있다.

알 수 없음의 아바타

글쓴이: 남미동아뉴스

파라과이 다이제스트 남미동아뉴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