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바레에 순수 국내자본으로 투자된 센투리 플라사 람바레 쇼핑이 22일 공식 개장했다. 건축면적 11000평방미터를 자랑하는 쇼핑 부지 내에는 200대 규모의 주차장을 비롯한 상점들이 들어섰다. 해당 쇼핑 관계자들은 이 쇼핑 건축 프로젝트 자본은 순수한 국내자본으로 충당됐음을 강조했다.
우니센트로 그룹이 주도한 센투리 플라사 람바레 쇼핑 개장식에는 기업 관계자들과 함께 아르만도 고메스 람바레 시장도 참석했다. 우니센트로 그룹은 람바레 지역 외에도 투자프로젝트를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쇼핑측은 단순한 상점이 모여 있는 상가가 아니라 가족단위의 엔터테인먼트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종합단지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하고 한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점을 강조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베니다 까시께 람바레 길에 위치한 이쇼핑은 접근성이 좋은데다 넓은 주차장, 안전요원 배치등으로 가족단위 방문객을 주고객층으로 산정하고 있다.
유니센트로 백화점 외에도 비기 편의점, 비타민 숍, 파르마띠뚜, 아틀란틱 엑스프레스, 뻴루삐치, 조셉 꼬이푸레, 페르소날, 돈비토, 알레마니아 셀, 스바로, 그리도, 버블검, 미나르, 체리 호자스, 오케이, 메타 스포츠, 프론토 워시, 데르모뷰티등 다양한 업종의 상점이 입주했다. 상점들은 지난 2016년 연말부터 문을 열고 영업해왔지만 공식 개장은 22일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