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닉스 골프회 취재>>

재파 한인오닉스 골프회
제7회 시니어 초청 골프대회 성황리에 치러지다

지난 5월 21일(일) 오후 6시 강남 레스토랑에서는 제7회 오닉스 골프회, 시니어 초청 골프대회 시상식이 있었다.
길광수 총무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오한용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김홍희 골프협회장의 축사가 있었다.
오한용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저희 오닉스 골프회는 스포츠 단체로서 회원 상호간 친목과 체력증진을 위한 목적이 우선이긴 하나, 동포사회에 조금이라도 보람되고 모범적인 선행을 하기위해 7년 전부터 전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선배님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베풀고저 시니어행사를 계획하게 되었다. 하고 오늘 하루 만이라도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서는 즐겁고 보람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 하였다.
김홍희 협회장은 축사에서 오닉스 골프회가 주최하고 있는 이 같이 의미 있는 시니어행사가 벌써 7회째를 맞고 있다는 사실에 협회장으로서 진심어린 치하의 말씀을 드린다하고, 항상 모범적인 일에 앞장서서 노력하는 오닉스회의 모든 회원들에게 늘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한다 하였다.
이어서 2부 순서인 시상식에는 정형우 경기위원장의 진행으로 장타, 근접상에 이어 시니어 각 조별 A조, B조, C조 시상이 있었고, 오닉스 외 친구들 상은 5위까지 시상을 하였다.
특별 이벤트 상으로는 오닉스 존상에 이어 팔순을 넘기신 고령의 연세에도 불구하시고 이번 대회에 참석하여 노익장을 과시하며 자리를 빛내주신 구완서 한인회 고문님께서 수상을 하셨고, 끝으로 입상을 못한 동호인들을 위한 푸짐한 행운상 추첨이 있었다.

수상

1인사말을 하는 오한용 회장▲인사말을 하는 오한용 회장.

2축사를 하는 김홍희 협회장▲축사를 하는 김홍희 협회장.

3 시상식을 진행하는 정형우 경기위원장▲시상식을 진행하는 정형우 경기위원장.

3 행사를 진행하는 길광수 총무▲시상식을 진행하는 정형우 경기위원장.

9특별상을 수상하는 구완서 님▲특별상을 수상하는 구완서 님.

15 (2)▲각 조별 수상자들.

15 각 조별 수상자들16 (2)1618 (2)181920

2123 (3)23 (5)23 행사장에서의 동호인들 모습▲행사장에서의 동호인들 모습.

23시상식장에 참석한 동호인들▲시상식장에 참석한 동호인들.

23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가선수들의 음료수와 점심식사를 제공하며 수고하는 오닉스회 사모님들▲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가선수들의 음료수와 점심식사를 제공하며 수고하는 오닉스회 사모님들.

30오닉스 가족들▲오닉스 가족들.

알 수 없음의 아바타

글쓴이: 남미동아뉴스

파라과이 다이제스트 남미동아뉴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