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San Jose배 테니스 대회 폐막식
재파 대한테니스협회 주관, 2일간의 동호인들 열전 막 내려
재파라과이 대한테니스협회(Asociacion Coreana de Tennis en el Paraguay. 협회장 신숭오)가 주관하고 San Jose S.A가 주최한 2017 San Jose배 테니스 대회가 2017년 9월 23-24일 양일간 남미 테니스 깐차에서 여자부 A.B팀과 남자부 A.B.C팀 모두 5개 팀이 참가하여 열전을 벌리며 대회의 모든 장을 내리었다.
재파 대한테니스 협회는 1997년 한인동포사회 정구 동호인(초기 ‘한인 정구회“라는 명칭 신병기 회장 발족) 11명으로 창립되어 금년으로 20년 17대 신숭오 회장으로 명맥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 San Jose배는 제4대 테니스협회장을 역임한 김진원 전협회장의 회사 상호로서
동호인들의 단결과 결속을 위하고 건강한 스포츠 인들의 체육성을 고취하고자 시작되어 2014년부터 해마다 한번씩 이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조정민 총무이사의 사회로 모든 경기를 마무리하고 폐막식(시상식)을 진행한다고 선언하고 내빈소개 후 본 대회 주최 측인 San Jose 김민경 대표의 인사말과 신숭오 협회장의 인사말 이후 시상식으로 이어졌다.
시상식 이후 호기심 선호도가 최고인 경품권 추첨으로 당선된 선수 동호인들의 즐겁고 유쾌한 시간들로 본 대회를 모두 마치었다.








▲신숭오 협회장 인사말.
▲전미애 부회장과 조정민 총무.
▲내민석 단의 관계자들.

▲폐막식 참석자들.
▲남자부A조: 우승: 유진형, 조건진.
▲준우승: 우재현, 김한수.
▲남자부B조: 우승: 이강덕, 김기빈
▲준우승: 윤정현, 윤경묵.
▲남자부C조: 우승: 양찬우, 이도영.
▲준우승: 서병운, 양형근.
▲여자부A조: 우승: 김나나, 이크리스.
▲준우승: 류재숙, 안순희.
▲여자부B조: 우승: Ada, Rosa
▲준우승: 이Ana, 노윤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