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PPC로 의심되는 구성원 체포 및 PJC에서 전쟁 무기 압수

경찰은 이번 토요일에 Amambay 주의 Pedro Juan Caballero시에서 제1수도사령부(PCC) 요원으로 의심되는 5명을 체포했다.

Amambay에 있는 경찰요원은 이번 토요일 새벽 Pedro Juan Caballero 시에서 제1수도사령부(PCC) 대원 5명을 구금했다. 그들 중 한 명은 국제마약 밀매혐의로 자국에서 체포 영장을 받은 Luiz Gustavo Alvez Aguiar로 확인된 브라질인이라고 Ultima Hora 저널리스트 Marciano Candia가 보도했다.

수도 Amambay의 Industrial 지역에 위치한 A씨의 자택에 대한 급습에서는 아직 금액이 확인되지 않은 현금, 휴대전화, 출처가 의심되는 차량 2대, 무선통신장비 등을 압수했다.

나중에 경찰 요원은 국제 마약 밀매 및 살인 혐의로 브라질에서 체포 영장을 발부받아 제퍼슨 켈빈 곤칼베스 데 올리베이라(Jefferson Kelvin Goncalves De Oliveira)를 포함한 4명의 남성이 체포된 포트레리토(Potrerito) 지역에 위치한 또 다른 장소를 급습했다.

이번 작전은 마약전문단속단(DEA), 몬테스클라로스시의 미나스제라이스 시민경찰, 시의 브라질 연방경찰과 정보교환을 통해 국제경찰협력협정의 틀 내에서 진행됐다.

알 수 없음의 아바타

글쓴이: 남미동아뉴스

파라과이 다이제스트 남미동아뉴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