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ICA는 파라과이 보건부와 공동으로 파라과이 노인 정책 개발을 위한 돌봄 및 사회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위한
Santo Domingo Complex 건립 프로젝트를 개발했습니다.

산토 도밍고 복합 단지는 115명의 노인을 영구적으로 수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의 노인을 위한 공중 보건 및 사회 복지 센터로 공고히 하며 노인에게 필수적인 다양한 돌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건축면적 6,428m2; 건물은 세 가지 수준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관리실과 외래진료실이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와 물리치료실이 있습니다.
X-ray 장비, 치과의자, 실험장비 등 최고급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최상층 2개 층에는 58개의 완비된 침실, 수유실레크리에이션을 위한 내부 파티오, 예배당, 식사 공간 및 세탁실이 있습니다.
또한 노인학 및 간병인의 보건 전문가를 교육하고 노인 돌봄을 위한 공공 정책 개발을 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2021년 MSPyBS에 Santo Domingo Complex의 열쇠를 전달했으며, 26명을 수용할 수 있는 미니버스와 전자 및 의료 장비 사용 교육을 포함한 장비 납품을 완료했습니다. .
2022년에는 단지 운영 마스터플랜의 통합, 단지 착공 및 노인 정책에 중점을 둔 컨퍼런스 개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